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세상/여행

제주도 맛보기

by 우산돌이 2011. 7. 8.

 

어영부영 제주도를 다녀 왔다.

가는 날은 시간이 별로 없어 그랬고, 둘째날은 비가 와서 망쳤고, 오는 날 조금 보았다.

계획 잘 짜서 다녀야지, 귀중한 시간 낭비하게 되더라.

사진 몇장 올려 본다.

 

 <변화무쌍한 제주도 날씨>

제주도 날씨가 시시각각 변한다더니 이번에 완전 체험!

 

6.29 18시경

6.30 5시경 

 6.30 9시경

6.30 18시경 

 7.1 9시경

 <한가로운 망아지들>

 <삼성혈>

탐라왕국을 창건한 삼성인((고,양,부씨)이 용출된 곳이다.
울창한 숲속에 자리잡고 있다.

육지에서는 드문 곰솔, 팽나무, 구실잣밤나무, 녹나무등이 울창하다. 

 

 

 

 < 무인카페앞 해변>

무인카페가 번성하고 있었다.
경치좋고 분위기 좋고.

주인장은 없고 객들이 손수 차를 타 먹고, 설겆이하고, 계산을 하는 무인시스템인데 잘 돌아 가고 있단다.
들리는 말로는 젊은이들이 좀 짜고 연배가 있는 분들이 잘 내신단다.

재밋는 신용사회 시스템이다. 

 <제주돌문화공원>
제주 돌문화공원은 제주의 형성과정과 제주 돌문화를 종합적으로 보여 주는 생태공원이란다.

비가 와서 야외는 보질 못했지만 잘 꾸며놓은 박물관이다.

재밋는 돌들이 많이 있다.

 

 

 

 

 <사려니 숲길>

제주도의 유명한 자연 숲길이다. 올레길과는 또 다른 맛이다.
 2~3시간 걸린디는 데 비가 너무 와서 포기했다.

시작점은 붉은오름이나 물찻오름?이란다.

 <물메골(식당)>

애월읍에 있는 사찰음식으로 유명한 곳인데 연잎밥정식이 대표적이다.

깔끔하니 먹을 만하다.

후식으로 나오는 '쉰다리'는 처음 접하는 데 보리와 술찌게미로 만든다나...암튼 시큼한게 그런데로.

 

 

 

 '쉰다리'

 <하늘>

비행기가 날아 오라 한방 쏘아 보았다.

 <이오테오해변>

제주 옆에 있는 해수욕장인데 이름이 재밋게 생겨 들려 보았다.

한자가 있는데 찍질 못했다.

 

 

 

 <용두암>

제주시내에 있는 용두암을 밤에 찾았다.

조명이 분위기 있게 용을 그려 놓았다.

 

 

 

 

 <함덕해수욕장>

날이 더워서인지 사람들이 꾀 나와 있었다.
바닷물이 파란게 넘 아름다웠다.

생각같아서는 풍덩....

 

 

이상 긑.

'즐거운 세상 > 여행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벽초지수목원  (0) 2011.05.23